본문 바로가기

취미, 각종리뷰/축구, 경기장 이야기

현재 2020 K리그2 순위 및 잔여일정(9월 14일 기준)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리그1에 이어서 K리그2의 현재순위 및 잔여일정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제가 응원하는팀이 K리그1에 있기 때문에 

K리그2 경기는 하이라이트 위주로 보거나, K리그1 경기가 없는 월요일에 보는 정도로 즐기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뭐 세부적으로 안내드리긴 어려울 거 같고..

현재 리그 순위와 남은 리그 일정 위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현재순위

현재 K리그2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승점 38점으로 제주가 1위, 플레이오프를 진출하는 2위권은 수원과 대전, 경남 정도가

치열하게 다투는 모습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승점 격차가 이렇게 5점까지는 아니었는데..

남기일 감독님의 저력인가요. 제주 대단하네요. 

 

수원FC나 대전도 최근 팀 분위기가 좋아보이니, 마지막까지 치열한 승격 싸움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K리그2 현재순위

#2. K리그2 잔여일정

K리그2의 경우 보통은 정규라운드로 36라운드까지 경기를 치릅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리그가 축소 개막함에 따라 팀당 27라운드까지 경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러기에 9월 말까지는 21라운드 경기만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늘(9/14, 월요일)과 토요일(9/19)은 K리그2 경기만 진행하다보니

관심있게 지켜봐야겠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축구관람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