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아시아, 중동 및 기타

(2019) 방콕 여행 숙소 추천 - 파크하얏트

728x90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으로, 지난 해외여행을 자꾸 돌아보는 포스팅만 남기게 되네요!

차근차근 글 남겨서 그간 제가 했던 여행들 다시 한번 기억을 모아보려고 합니다!

 

방콕 여행 참 많이들 가시는데요.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생기면서 방콕이나 동남아쪽이 여행지로 더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방콕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한국보단 저렴한 물가와 음식, 그리고 마사지와 휴식이 아닐까 합니다!

 

저희가 다녀온 숙소는 파크하얏트 방콕 이었는데요.

안내드리겠습니다.

 

#1. 위치 및 정보

 - 주소 : Central Embassy, 88 Witthayu Rd, Lumphini, Pathum Wan District, Bangkok 10330

   * 센트럴 엠버시라는 쇼핑몰 겸 복합건물에 위치

 - 가까운 역 : Phloen Chit 5번출구

센트럴엠버시(쇼핑몰)에서 바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어요!

#2. 파크하얏트 방콕 특/장점

제가 3박 머물면서 좋았던 점들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서비스, 시설, 조식, 교통 등이 아닐까 싶네요. (적다보니 다 만족스러웠다는..)

 

파크하얏트 서비스는 워낙 전세계가 다 알아주는정도이며,

과하지 않으면서 젠틀하고, 편한 서비스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시설도 2017년 5월에 오픈한 곳 답게 다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어메니티도 좋고, 호텔 부대시설(피트니스, 수영장, 스파 등)도 시설이 워낙 좋더라구요.

또한 같이 연계된 쇼핑몰이 있다보니 5층에 오픈하우스(서점과 식당가), 지하에 잇타이 같은곳들을

활용하면 여행 만족도를 더 높이실 수 있더라구요!

 

조식이나 다른 시설 부분은 따로 또 설명드릴께요!

호텔 로비에서 보이는 방

 

#3. 객실 둘러보기

제가 묵었던 방은 파크 킹 타입으로 파크하얏트 내에서는 저렴한 축에 속하는 객실 타입이었습니다.

하지만 방이나 화장실도 넓고 편하더라구요. 객실 밖으로 보이는 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실 어메니티는 베르가모 제품이 제공됐습니다!

파크킹 타입 방 사진
화장실 사진

#4. 조식!

파크하얏트 방콕하면 조식 이야기를 또 빼놓을 수 없는데요!

조식은 Embassy Room에서 진행되고, 파크하얏트 조식은 메인은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다 주고,

빵 / 과일 / 기본제공 음식 정도는 가져다 먹는 뷔페방식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떻게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네요!

 

팟타이나 쌀국수류도 있고, 에그베네딕트나 연어 같은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5. 수영장 / 피트니스

저는 호텔가면 시간이 나는대로 피트니스에 가보는데,

파크하얏트 방콕 피트니스도 역시 시설이 좋더라구요.

 

아까 호텔 로비에서 보이던 뷰를 보면서 운동을 즐기실 수 있고, 밑에 수영장도 같이 보입니다! 

방콕 파크하얏트 피트니스 뷰

 

수영장은 낮과 밤에 가서 즐겼었는데,

시간대별로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었던거 같아요.

 

밤이면 또 야간 수영의 매력이 있습니다.

 

사진 보니 수영장에서 맥주 한잔 마시던 이때가 너무 그립네요!

 

제가 갔을때는 10월즈음이었는데 수영장에 이용객이 거의 없더라구요.

아주 편하게 이용 잘했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방콕 숙소 알아보실 때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