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각종리뷰/축구, 경기장 이야기

2020 하나은행컵 축구 국가대표 vs 올림픽대표 안내(명단, 경기일, 중계방송 등)

728x90

안녕하세요!

 

축구 직관이 마려운 국내 팬들을 위해 기대되는 매치가 있죠!

10월 9일, 12일에 펼쳐질 국가대표팀 VS 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입니다.

 

9월 28일 오늘 그 선수 명단이 발표됐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 국가대표팀 / 올림픽대표팀 명단

국가대표 소집명단(출처 : KFA)

 

국내 K리그에서 뛰는 선수들로만 구성이 됐다보니,

K리그 팬으로서 상당히 기대되고 개인적으로 볼땐 화려해보이네요!!

 

#2. 명단을 본 소감평

먼저 국대 명단을 보면 울산 멤버가 정말 많이 뽑혔네요!

김인성, 이청용, 이동경, 윤빛가람, 김태환, 홍철, 원두재, 정승현, 조현우까지..

무려 9명이나 국가대표팀에 배출한 울산현대이구요!

 

리그 1위를 달리고 있고, 국내선수 면면이 워낙 좋은 팀이다 보니 이해가 가는 부분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울산현대 스쿼드에서 가장 국대에서 기대되는 선수는 "원두재" 선수입니다.

올 시즌 수비형 미드필더로서 리그 최상급 폼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국대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그 외에 이동준 선수(부산아이파크), 한승규 선수(전북현대, FC서울 임대중)도

기대가 됩니다! 

 

올림픽 대표팀 명단을 보면 가장 기대되는 선수는

영플레이어로 가장 유망한 "송민규", "엄원상" 선수입니다. 

 

리그 경기에서 두 선수의 자신있는 플레이를 이번 경기에서도 꼭 봤으면 좋겠네요!

 

번외로 이 선수가 왜 안뽑혔지? 싶은 선수는

전북의 홍정호, 한교원, 김보경 + 포항의 최영준 정도가 아닐까 싶긴 하네요!

 

#3. 경기 일정 

국가대표팀 VS 올림픽대표팀 경기는 2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① 10/9(금) 20:00, MBC

② 10/12(월) 20:00, MBC 스포츠+ 

에서 중계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빅이벤트 경기를 직관을 못한다는게 아쉽기만 하네요!

 

부상당하지 마시고,

K리그 선수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