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각종리뷰/일상, 각종 사용후기 이야기

애플워치 5 × 크래프츠 클립 가죽 스트랩 구매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애플워치5 구매후기를 아래와 같이 남겼는데요!

https://weki.tistory.com/102

 

처음 구매해본 애플워치5 나이키 44m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워치5 나이키 44m 구매에 대한 리뷰와 더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한 가죽줄(크래프츠클립)에 대한 리뷰입니다! 제가 전문 IT 기기 리뷰어는 아니고 쓰는 기능이 제한적인지�

weki.tistory.com

 

너무 스포티함 외에도 가죽줄을 끼우면 또 다른 느낌으로 찰 수 있을 것 같아서,

인기가 많은 크래프츠 클립 가죽스트랩을 구매해봤습니다!

 

※ 물론 제 돈주고 구매하여 쓴 후기입니다! 

 

#1. 상품선택

저는 그냥 네이버 쇼핑 크래프츠클립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했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앱송블랙 T(Flat)입니다!

 

크래프츠 클립 제품은 모든 제작을 수작업으로 하고,

가죽 내피를 방수처리 했다는 특징이 있다고 하니 믿고 구매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애플워치 시리즈 1,2,3,4,5 다 호환이 가능하고,

시계줄 길이는 SM / ML로 나뉘네요.

 

제가 구매한 44mm 제품은 ML로 구매했었습니다~!

 

#2. 패키지 및 구성품

드디어 도착한 크래프츠클립! 배송도 하루만에 빨리 왔구요.

포장재부터 약간 느낌있습니다. 

 

내부를 열면 이렇게 예쁜 제품 설명이 나오구요!

가죽과 본체 연결은 그냥 밀어 끼우시면 되구요.

너무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3. 착용샷

크래프츠클립의 매력은 바로 가죽과 마감인거 같아요!

가죽이 값싼 재질이 아니라 정말 좋은 재질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프랑스산 가죽이라고 상품 페이지에 안내돼있던데, 정말 느낌이 좋습니다.

 

그리고 수작업이라 그런지 마감도 만족스럽네요.

 

클립 부분의 색상도 고급진 실버 느낌입니다. 

어떤가요?

나이키 밴드 사용할때와는 또 완전 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더라구요.

 

이상 크래프츠 클립 착용 후기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