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유럽 - 영국, 스페인 및 기타 유럽지역

(2019)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 마이씨하우스 플라밍고, 팔마 해변 음식 맛있는 호텔

728x90

안녕하세요!

 

마요르카에서 마지막으로 머물렀던 숙소는 팔마 해변 근처에 위치한

"마이씨하우스 플라밍고" 라는 호텔입니다.

 

기존 숙소 2곳(쥬메이라, 손클라렛)이 값이 좀 나가는 "신혼여행" 숙소였다면,

마지막에 머문 마이씨하우스는 가성비와 위치에서 매력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숙소 위치도 좋고, 팔마 공항 이동하기도 수월하다보니

마지막 숙소로 이곳을 결정했네요! 그럼 안내해드릴께요!! 

 

깔끔한 외관의 플라밍고 마이씨하우스! (4성급이라고 나오네요!)
여기 뒷편이 바로 해변가랑 연결됩니다! 

#1. 위치 및 정보

 - 주소 : MISIÓN DE SAN DIEGO, 2

 - 전화번호 : + 34 971266409

 - 홈페이지 : https://www.myseahouseflamingo.com/en/

 

MySeaHouse Flamingo Hotel in Playa de Palma, Official Website

The MySeaHouse Flamingo Hotel is a 4-star hotel located in Playa de Palma. Book on the Official Website of the MySeaHouse Flamingo Hotel. Best price guaranteed.

www.myseahouseflamingo.com

 

#2. 예약 상품 - 하프보드 vs 풀보드

예약을 하실때 하프보드(HALF BOARD), 풀보드(FULL BOARD), ALL INCLUSIVE 등의 용어들이 나올텐데요! 

먼저 하프보드는 아침과 점심 혹은 아침과 저녁 등을 제공하는 상품군이며,

풀보드는 아침, 점심, 저녁 전부,

ALL INCLUSIVE는 아침, 점심, 저녁 외에도 객실 내 음료, 주류 등이 무제한 제공되는 걸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기 MySeaHouse Flamingo의 경우 이 상품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났었는데,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저는 하프보드로 예약하여 아침 / 저녁 식사를 호텔에서 먹을 수 있게끔 예약했었습니다!

 

#3. 방 선택 - Side Sea View

예약 상품 고를때에 또 어려운 점은 뷰를 고르는 점이죠!

전 이 곳의 리조트 위치 상 Side Sea View 이미지만 봐도 충분할 것 같다고 판단했기에

사이드 뷰를 선택했구요! 풀 오션뷰 못지 않게끔 맘에 드는 뷰를 가졌더라구요!

Side Sea View 이지만 리조트와 해변가, 바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뷰

방 침대에 누워서도 멀리 바닷가가 보이다 보니,

저는 Side Sea View로 만족스러웠고, 가격도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호텔 장/단점 

 - 장점 ① : 아침, 저녁으로 제공되는 뷔페 & 음식 맛

제 입맛이 저렴한 입맛이긴 하지만 호텔 객실요금 대비 만족스러운 뷔페 음식들을 제공합니다.

스테이크도 직접 구워주고, 제공되는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주류만 따로 계산이었던거 같아요!

석식 뷔페 사진
조식 음식사진

 - 장점 ② : 위치 / 해변 접근성 

이 숙소를 기점으로 남부 해안 드라이브를 가기에도, 주요 관광지에 가기에도 다 괜찮은 위치더라구요!

너무 번잡하지 않아서 운전하기도 편했구요!

주변에 식당이나 술집들도 있어서 저녁에 나가서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또한 해변가랑은 정말 코앞이다 보니 아침에 해변 조깅을 하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였네요! 

아침의 해변가

- 장점③ : 서비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제가 숙소에 뭘 두고 왔었는데, 전화통화로 우선 상황을 알렸더니 이걸 자기들이 보관하겠다고 하고,

제가 배송비 부담하면 한국으로도 보내주겠다고 했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거 같아서

그냥 폐기 해달라고 요청했었습니다. 그때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고맙더라구요! 

 

- 단점 : 주차공간 없음 & 외부 소음

단점을 꼽자면.. 일단 주차공간이 없어서 애를 좀 먹었던거 같습니다. 주변 노상 공영주차장 같은곳에 해야는데, 

주차난이 심합니다.. 한두바퀴 돌다가 자리 나면 주차하는 식으로 했었구요! 

주차 공간이 워낙 비좁기 때문에 소형차를 다시 한번 추천드려요!! 

 

또 다른 단점으로는 제가 갔을때 시내에서 맥주 축제 같은걸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 소음이 객실로 너무 크게 들려와서, 잠들때 조금 신경이 쓰이긴 했었습니다! 

이건 뭐 도시 전체가 그랬으니.. 어쩔수 없었겠지만 굳이 꼽은 단점중에 하나입니다! 

 

#5. 예약 Tip

마이씨하우스 예약을 하기 위해서 국내,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를 뒤져보고 했으나,

최저가는 아니더라구요!

 

제가 예약할 당시 최저가는 Myseahouse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직접 예약하는게 가장 최저가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에 알려드린 공식홈페이지까지 가격비교 해보시고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기간 해외여행 포스팅이 참 무슨 의미가 있겠냐마는,

추억 여행겸 한번 올려봅니다 !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어 많은 분들이 여행 이야기 포스팅을 보시길 바랍니다!!